본문 바로가기
마르크의 리뷰/- 카페

[의정부카페] 디멍쉬(Dimanche)/깨끗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by 마르크_ 2020. 2. 8.

 

의정부 시내에 새로 생긴 카페 디멍쉬(Dimanche)에 다녀왔다.

 

카페는 2층에 위치해 있고 건물 계단을 통해서 올라간다. 포장횟집 옆에 위치해 있다.

 

카페로 들어가는 문~입장!

 

새로 생긴 카페여서 그런지 엄청 깨끗하다.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하얗기 때문에 더 그렇게 보이는 것 같다.

 

주문하려고 하는데 뭔가 이상하다.. 메뉴도 없고 빨대만 잔뜩있고.. 뭐지? 생각했는데

 

메뉴가 적힌 주문서와 연필을 주셨다. 요새 이렇게 주문하는 카페들이 종종 있는데, 오랫동안 고민하라는건가? 싶다가도 디저트메뉴 같은 경우엔 글씨만 보고 주문하기엔 어려움이 있어 아쉬움이 있다.

이런것도 요즘 유행하는 감성이려나..? 이런건 김밥천국에서 주문할때나 하는게 편한 것 같다.

 

 

카페 내부가 정말 깨끗하다.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은 ㅋㅋㅋㅋ노래연습장과 설렁탕집이 보이는데, 건물들이 밀집해 있는 의정부 시내 특성상.. 이해가 된다.

사진 속엔 테이블이 많이 비어있는데, 금방 자리가 찼고 자리가 없어서 왔다가 나가는 사람들도 많았다. 테이블은 많은 편이 아니다.

 

은은한 조명이랑 LP판? 확실히 조명으로 분위기가 많이 갈린다. 분위기 좋음.

 

우선 주문한 디멍쉬케이크. 크림이 위에 있고 끈적한 초콜렛이 들어있는 빵.

매번 갈때마다 달라지는건지, 카페 시그니처 메뉴인건지는 모르겠다.

초콜렛이랑 크림 둘 다 맛있었는데, 실물로 봤으면 다른걸 시켰을 것 같다.

 

아메리카노랑 매실에이드. 에이드는 집에서 매실원액 타먹는 것과 큰차이가 없는 것 같았고, 아메리카노는 맛있었다. 쓴맛도 많이 없었고 오히려 신맛이 났었는데 신맛을 많이 안좋아하는데도 좋았다.

 

알수없는 글씨 7개가 적힌 스티커를 주시길래 사장님께 물어보니 디멍쉬는 일요일이라는 뜻의 불어였다. 나중에 알게된 카페이름의 뜻 ㅋㅋㅋ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였다.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122번길 18

영업시간 : 금,토요일(13:00~23:00), 그 외 요일(12:30~22:00)

전화번호 : 010-8216-157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