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르크의 리뷰/- 카페

[용산카페] 오츠커피_주말에 가볼만한 분위기 좋은 곳 (Oats Coffee)

by 마르크_ 2020. 3. 19.

 

 

용산역하고 남영역 근처에 위치한 오츠커피라는 카페에 다녀왔다.

코로나때문에 외출하기 힘든 요즘이지만, 카페 가보면 자리가 빈 경우가 거의 없다.

 

 

사진은 좀 어둡게 나왔지만 외관과 실내 모두 아늑한 느낌이 많이 나는 카페였다.

원래 주택이였던 곳을 리모델링 한 것 같은데 이런 아이디어는 참 부러운 것 같다.

 

입간판이나 외관, 실내 디자인 모두 통일감이 있어서 분위기도 더 좋은 느낌이다.

동네에 흔하게 보이는 스타벅스나 이디야에서는 느낄 수 없는 분위기 ㅎㅎㅎ

 

메뉴는 커피종류가 주 메뉴이고 아인슈페너도 맛있다고 추천받았다. 

커피 아닌 음료는 말차라떼나 생과일티 정도 먹으면 될 것 같다.

 

 

샘플 같지 않은 스콘들도 있다. 가격대는 3천원대로 기억하는데 맛도 엄청 좋았다.

버터스콘이 맛있다고해서 주문했다.

 

가방이나 티, 문구류 등 여러가지 물건들도 팔고 있다.

디자인도 나쁘지 않았는데 사실 이런거에 관심은 없어서..그냥 구경하는 정도로 끝.

 

아인슈페너랑 말차라떼를 주문했는데 둘 다 맛있었다.

푹 찍어보고 싶은 아인슈페너 크림 ㅋㅋㅋㅋ

크림이 흘러내리지 않고 꾸덕꾸덕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이 끈적끈적한 맛이 참 좋은 것 같다.

 

버터스콘은 이렇게 버터가 같이 나오는데 살살 녹여서 먹으면 된다고 한다.

직원분에게 딸기잼을 달라고 하면 주는데, 딸기잼 없이 버터랑만 먹는걸 추천한다고 했다.

딸기잼이랑 먹어도 맛있긴하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편안하고 좋다. 안에 있는 손님분들도 작게 대화를 하거나 노트북, 독서 등을 하고 있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음료, 스콘 맛도 좋아서 가까이 살면 자주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

특히나 주말에 갈 곳 없이 떠도는 요즘.. 주말에 가볼만한 장소로 추천.

 

주소:서울 용산구 원효로89길 13-12

전화번호:070-7776-5542

영업시간: 평일 11:00 - 20:00, 토요일 12:00 - 20:00, 일요일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