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르크의 리뷰/- 카페

[의정부카페]멜츠커피(MELTS COFFEE)/중앙로에서 가기 좋은 카페.

by 마르크_ 2019. 9. 22.

의정부 중앙로에 위치한 멜츠커피. 건물 외관은 굉장히 오래된 모습이다.

밑에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외관만 이렇고 실내는 깨끗하게 리모델링 한 카페였다.

위치도 의정부역에서 가까워서 좋았다.

 

 

 

2층으로 올라가기 전 멜츠커피를 안내해주는 천막.

 

 

메뉴는 다른 카페에 비해서 다양하진 않다.

커피음료 4잔에, 시즌에만 먹을 수 있는 모히또를 포함하여 에이드 4잔이다.

아메리카노와 리얼 오렌지에이드를 주문했다.

 

머핀과 쿠기도 있는데 빵도 다양하진 않지만 기본에 충실한 느낌이다.

 

커피 원두에 대해 설명해 놓았는데, 커피가 정말 맛있었다.

산미맛의 커피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먹었을때 바로 신맛이 올라오지 않았고 오히려 깊은 맛이 났던 것 같다.

 

처음 앉았던 자리였는데 쿠션과 방석으로 깔끔하게 꾸며 놓았다.

원목으로 된 자리들도 분위기가 있어서 좋았다.

 

꽃이나 화분들이 많아서 분위기가 화사하고, 작은 수목원에 온 듯한 느낌이었다.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 찍기도 좋은 쇼파자리.

전체적인 색감이 묘하게 어울린다.

 

 

 

주문한 리얼 오렌지에이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는 위에서 말했듯이, 맛있었고 오렌지에이드도 좋았다.

제조과정을 볼 수 있었는데 오렌지를 통으로 갈아서 만들어 주신다.

단맛이 강하진 않아서 좋았는데 단 음료를 좋아한다면 호불호가 갈릴 듯 하다.

개인적으로는 건강한 맛이라서 추천.

 

 

제일 좋았던 점은 안에 계신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셨다.

친절하게 대해주셨던 모습이 생각나서 기억이 더 잘난다.

의정부 중앙로에 카페가 정말 많은데 이곳도 한번씩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주소: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124-1 우성빌딩 2층

영업시간 : 화요일 휴무
매일 12:00~21:30 CLOSED / 금,토: 12:00~22:00

전화번호: 010-9003-95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