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르크의 리뷰/- 카페

[수락산역 카페]배배커피(BAEBAE)/예쁜 루프탑이 있는 카페.

by 마르크_ 2019. 8. 29.

 

수락산역 근처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에 다녀왔다. 이름도 귀여운 배배커피.

수락산역 2번출구에서 나오면 빠르게 올 수 있다.

 

 

위치는 2층. 주문도 2층에서 한다.

 

 

글씨체나 나무판 등이 귀여워서 인상깊었다.

 

 

 

사람도 없고 조용해서 좋았는데 주문하고나니 손님들이 꽤 들어왔다.

좋은카페에 사람이 몰리는 게 당연한거겠지.

 

메뉴가 정말 다양하다.

너무 많은 메뉴에 정신이 없었지만 앞에 써있는 "BEST를"참고해 디카페인 핸드드립과 수제 히비스커스 레몬에이드를 주문했다.

 

 

커피를 주문하면 원두도 선택할 수 있다.

 

 

이 사진을 보니 왜 배배커피인지 알 것 같다. 사장님들의 이름을 따서 배배커피구나.

 

저녁시간에 가서 빵은 많이 빠진 것 같은데 빵종류도 진짜 많다.

배만 조금 덜 불렀다면 먹었을텐데 아쉽다.

 

흔히들 말하는 감성이 가득한 카페다. 예쁘게 잘 꾸며놓은 듯.

 

귀여운 캐릭터 쿠션도 많고 ㅋㅋㅋ아기자기한 소품이나 선반 등 볼거리도 많다.

화분이 많은데 조잡한 느낌보다는 전체적으로 잘 어울리는 느낌이다.

 

 

루프탑으로 올라가보기로 했다.

 

넓진 않지만 테이블이 4개정도 있었고 트여있는 공간에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시원했다.

조명이나 커텐 등 분위기도 있어서 참 좋았다.

 

 

주문한 음료를 놓고 루프탑에서 찍어보았다.

에이드와 커피 둘다 맛이 괜찮았고 루프탑에서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좋았다.

가을까진 올라가서 마셔도 좋을 것 같다.

주소:서울 노원구 동일로242가길 31

영업시간:매일 12:00 - 23:00 (매주 수요일 휴무)

전화번호: 010-8484-918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