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르크의 리뷰/- 카페

[의정부카페]커피클래스 2호점(COFFEE CLASS)/예쁜 감성카페.

by 마르크_ 2019. 12. 18.

 

 

 

 

의정부에 위치한 카페를 다녀왔다. 커피클래스.

다녀온 곳은 2호점이고, 1호점은 신시가지 쪽에 있다.

1호점이 유명해져서 2호점도 오픈했나보다.

커피클래스여서 커피를 배우는 곳인가 했는데, 그냥 카페이름이다.

 

 

'완벽한 한잔의 커피를 위해' 라는 문구가 멋있다. 그만큼 커피에 대한 자부심이 있는 카페.

실제로 마셔보니 커피맛도 좋았다. 뒤에서 한번 더 설명할 예정.

 

전체적으로 하얗게 꾸며놔서 깔끔한 느낌이 먼저들고, 외벽이 다 창으로 되어 있어서 햇빛도 잘 들어온다.

 

의자도 테이블도 다 하얀색. 바닥도 하얀색인데, 자리가 없어서 여길 앉았더니 검정신발에 저 하얀 자갈이 자꾸 묻었다.

금방 지워지지만 괜히 신경쓰인다. ㅋㅋㅋㅋ

 

 

깔끔하다는 생각이 계속 드는 인테리어.

 

 

메뉴를 살펴보니 커피메뉴가 다양하게 있다.

원두도 콜롬비안과 에티오피안 2가지로 나눠져 있다. 

수제 바닐라라떼나 아이스크림 플로트 같은 메뉴는 다음에 가면 먹어보고 싶다.

 

라떼와 차, 그리고 빵 종류가 엄청 많다.

 

빵, 케이크, 쿠키가 진열되어 있다.

 

 

뒤에 왠 시커먼게 하나 있지? 했는데 대형 곰인형이다. 

카페 밖에서 지나가다가 보면 눈도 마주칠 수 있다.

한번 피식 하게 만드는 센스에 감탄.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실제로 커피가 진짜 맛있었다. 뒷맛이 텁텁하거나 다 먹고나서 안 좋은 커피냄새가 올라오는 경우가 있는데, 그렇지 않았다.

 

개인적으로 산미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데, 여긴 오히려 고소함이 느껴졌다.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562번길 8

영업시간 : 평일 11:00 - 22:00 , 토요일 11:00 - 22:00 , 일요일 12:00 - 22:00

전화번호 : 031-822-787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