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르크의 리뷰/- 맛집

[의정부맛집] 의정부 초밥집 야미스시_참치전문점.

by 마르크_ 2020. 4. 27.

 

요새 초밥을 되게 자주 먹는 것 같다. 한식을 좋아해서 찌개나 전골류 음식을 많이 먹었는데, 요샌 초밥도 맛있다. 이날도 한식류를 찾다가 눈에 보이는 초밥집으로 들어갔다.

건물 외관사진을 못찍었는데, 간판이 커서 눈에 바로 보인다. 근처에 카페가 많아서 지나가다가 본적은 있었는데, 처음 와봤다.

 

참치회 전문점이라고해서 참치회가 포함된 스페셜초밥 하나와 모듬초밥하나를 시켰다. 메뉴판이 복잡하지 않아서 좋다. 초밥을 먹고 왔지만 점심특선 메뉴도 있어서 낮에 가서 좋을 것 같고 술 한잔 하고 싶을때 참치회를 안주삼아 먹어도 좋을듯 싶다.

 

가게 내부는 테이블도 많고 깔끔한 편이다. 늦은 저녁시간에 가서 손님을 많지 않았는데, 오히려 조용해서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게 느껴졌다.

 

샐러드랑 밑반찬이 나왔다. 샐러드가 새콤달콤해서 맛있었다. 늦은 저녁시간에 가서 배고팠는지 샐러드를 바로 비웠다. 사장님께서 더 갖다주신다고 하셔서 바로 감사하다고 했다.

 

서비스로 나온 새우튀김. 따뜻하고 튀김식감이 좋아서 맛있었는데, 사진을 발로 찍어서 올려야 하나 고민했다. 심지어 한입먹고 사진을 찍어서  사진만 맛없어 보이는걸로..

 

모든 메뉴를 주문하면 우동이 나온다고 한다. 초밥을 먹으면 속이 차가워져서 허한 느낌이 들때가 많은데 우동을 서비스로 주는건 좋다고 생각한다. 우동 양도 많고 국물도 따뜻해서 좋았다. 이것도 한그릇 더 달라고 말씀드려서 2번 먹었다.

 

초밥이 나왔다. 장어를 먹기 싫어서 장어를 빼고 다른걸 넣어달라고 했다. 단가가 비슷한 연어로 바꿔주신 것 같다. 전체적으로 생선이 큼지막해서 먹는 식감이 쫄깃쫄깃해서 좋았고 회 자체가 신선해서 좋았다.

이중에 가장 맛있던건 광어지느러미초밥. 지느러미 식감이 오독오독 좋아서 일반횟집을 가서 먹어도 맛있는데, 초밥으로 먹으니까 더 맛있었다.

참치전문점인데 내 입맛엔 광어지느러미가 더 맛있었다.ㅋㅋㅋㅋ참치가 맛없던건 아니니까..솔직하게 쓴다.

 

초밥이 12피스 나왔으니까 다른 가게와 큰 차이는 없다. 중간에 서비스라고 하시면서 초밥 하나씩 더 주셨는데, 다른 테이블에도 똑같이 주시는거였다. 초밥 하나 더 먹는건데, 서비스라고 하니까 괜히 기분이 좋다고 해야하나? 장사를 잘하시는 것 같다.

가격도 괜찮고 서비스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고 나왔다.

 

 

주소:경기 의정부시 시민로131번길 68 2층

영업시간:매일 12:00 - 24:00

전화번호:031-848-577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