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르크의 리뷰/- 맛집

[광운대 맛집]윤스쿡_돈까스,직화구이 덮밥 맛있는 곳

by 마르크_ 2020. 2. 14.

 

 

광운대학교 근처에 있는 윤스쿡이라는 식당을 다녀왔다. 광운대학교 근처에 식당이 많이 없긴 하지만 그 중에서도 맛있는 편에 속하는 식당이다.

 

식당은 2층에 위치해있고, 이디야 카페 옆에 계단을 통해 올라갈 수 있다. 1층엔 이렇게 홍보 입간판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다.

 

돈가스는 일일 한정 200장. 200장이 팔릴 정도면 정말 장사가 잘되는 곳인 것 같다. 사실 지금은 방학기간이라 학생들이 없어서 먹을 수 있고, 학기 중에는 학생들이 워낙 많아 줄서서 먹는 곳이라 들어갈 엄두가 나지 않는다.

 

식당에 테이블은 10개 내외 정도 있다. 자리가 부족하진 않은데 갈 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테이블이 더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든다.

 

물과 반찬은 셀프고 밥도 더 달라고 하면 주시니까 각자 양껏 먹으면 될 것 같다.

 

 

 

메뉴는 돈가스와 직화덮밥으로 나눠지고, 사이드 메뉴도 조금 있다. 기본적으로 왕돈가스를 많이 시켜먹는 것 같고, 경양식이 싫다면 두툼가스로 바삭한 튀김 맛을 볼 수 있다.

직화덮밥도 괜찮은데, 밥에 비해서 토핑이 조금 적은 느낌이다. 불맛은 많이나서 맛있다. 2인이상이라면 찌개가 같이 나오는 직화세트도 좋다.

여름에 먹었던 냉모밀은 그냥 그랬던 것 같다. 현금으로 계산하면 천원 할인해주니까 현금을 챙겨가는걸 추천한다.

이날은 안먹어본 윤스쿡 정식을 주문해봤다.

 

경양식 돈가스와 소우동, 반찬이 같이 나온다. 소스가 새콤달콤해서 맛있고 소스가 밑에 뿌려져 있어서 바삭한 맛도 조금 난다.

 

돈가스 튀김이 얇고 고기가 두툼해서 맛있게 느껴진다. 밥이 조금 적은 느낌이였는데 더 달라고 하면 주시니까 상관없다.

돈가스가 약간 물릴 때 샐러드를 같이 먹으면 또 잘 들어간다.

 

사진으론 우동면이 없는걸로 보이는데 ㅋㅋㅋㅋ 한 세 젓가락 정도 되는 작은 우동이다.

그냥 무난한 우동 맛. 돈가스 먹을 때 국물이 없으면 뻑뻑해서 별론데 우동이 있어서 다행.

 

근처에 있는 다른 식당보다 가격은 조금 높은편인데, 그만큼 맛이 보장되는 편이라서 좋다.  

주소 : 서울 노원구 광운로 29 2층

영업시간 : 평일 10:30 - 19:30, 토요일5시 마감,일요일휴무

전화번호 : 02-903-057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