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르크의 리뷰/- 맛집

[고양 스타필드/일산] 에베레스트/인도카레 도전~!

by 마르크_ 2019. 9. 30.

 

 

고양 스타필드에 왔다가 뭘 먹을까 고민하던 차에 인도음식점을 발견했다.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는 에베레스트였는데, 한번 도전해보기로 함.

평소에 먹는 메뉴가 거의 비슷해서 가끔은 이런 특이한 음식도 끌리는 것 같다.

 

다양한 인도커리 및 사이드 메뉴가 있다.

난이나 밥도 여러 종류가 있어서 고르는데 시간이 좀 걸렸는데, 사진과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좋았다.

세트메뉴가 있어서 고민했는데, 요거트음료인 라씨를 먹지 않기로 해서 그냥 단품으로만 주문했다. 라씨까지 주문할거라면 세트메뉴로 주문하는게 좋을 듯.

 

식당엔 꽤 많은 사람들이 있었고, 들어가면 자리를 안내해준다. 

이렇게 벽쪽에 붙어있는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4명이상만 앉을 수 있다고 한다.

식당이 커서 자리가 여유로운데도 무조건 안된다는 말에 그냥 가운데 자리에 앉았다.

 

 

분위기가 엄청 이국적이다.

사진엔 담을 수 없었지만, 식당에서 인도노래가 나오고 직원들도 인도분들이여서 인도 같은 느낌이 물씬 난다.

 

 

먹기전 세팅 완료.

 

주문한 커리는 팔락 파니르. 시금치와 치즈, 향신료를 넣은 커리라고 한다.

색이 초록색이라서 다른 커리들보다는 비주얼이 좋진 않지만 맛있었다.

커리가 엄청 부드러웠고 치즈랑 섞인 맛이 좋았다.

고기류가 들어간게 아니라서 냄새가 심하지도 않았던 것 같다.

 

 

군침도는 탄두리 치킨. 만화속에서나 볼법한 치킨이다. 커리보다 맛있었는데, 1조각은 살이 조금 퍽퍽해서 아쉬웠다.

일부러 하나는 퍽퍽, 하나는 부드러운 걸 주셨나..취향차이다.

 

밥도 종류가 3개였는데, 주문한 지라라이스. 바람불면 날아갈 것 같은 밥이다.

 

커리에 찍어먹을 갈릭난도 주문. 생각보다 크기가 엄청크다.

옆테이블 커플은 난 2개를 시켰는데, 사이즈가 커서 당황한 눈치였다. 

 

이렇게 제대로 인도음식을 먹어본 적은 처음이다. 인도에 가볼 기회도 없는데, 음식맛이라도 볼 수 있다니..좋은 세상에 살고 있다.

 

탄두리 치킨을 커리에 찍어보고.

갈릭난도 커리에 찍어보고.

 

 

배부른데도 계속 들어간다는건 맛있었다는 반증이다. 

다음에도 평소 먹던 음식들이 질린다면 한번씩 먹으러 가봐야겠다.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전화번호 : 031-5173-3037

 

댓글